나들이정보 상세보기의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함안군, 2020 함안나들이 모바일 스탬프투어 운영 http://www.kukinews.com/newsView/kuk202007090136 2020-08-04
공유하기
네이버공유하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작성자 경남센터 조회 271
사진없음
  • 소 재 지경상남도 함안군
  • 주 소함안군일대
  • 전 화055-580-2583
  • 이용시간
  • 이용요금무료 및 유료
  • 교통편

 

함안군, 2020 함안나들이 모바일 스탬프투어 운영 

 [함안=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 함안군(군수 조근제)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정한 특별여행주간을 맞아 침체된 여행업계의 분위기를 회복하고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7월 7일부터 7개의 관광지를 방문한 1000명에게 관광기념품을 증정하는 ‘2020 함안나들이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함안나들이 스탬프투어’는 함안의 주요 관광지 중 체험·숙박 등 유료시설 1개소를 포함, 총 7개소의 관광지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완주 기념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탬프투어는 코로나19에 대응한 안심관광의 일환으로 참여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모바일로 진행되며, 관광객의 발길이 줄어 경기가 어려운 체험학습장과 숙박시설 등 지역 내 유료시설 1개소를 이용하는 것이 필수 참여조건이다. 

스탬프투어 대상 장소는 연꽃테마파크, 성산산성, 입곡군립공원, 함안승마공원 등 총 21개소의 역사·문화 관광명소 이외에도 지역 내 유료 체험학습장 및 숙박시설 29개소가 포함돼 있다. 

모바일로 진행되는 이번 스탬프투어에 참여하기 위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검색해 내려받아 회원가입 후 ‘경남 함안군’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앱에 접속하면 참여자의 현 위치로부터 가장 가까운 투어대상지가 순차적으로 노출되며, 해당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진동이 울리면서 자동으로 스탬프가 화면에 떠오르는 방식이다.
 
유의사항은 유료시설(체험·숙박)의 경우 자동으로 스탬프가 인증되는 것이 아니라 체험이나 숙박시설 이용 중 직접 사진을 촬영해 앱 내에 있는 ‘여행후기’ 게시판에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관리자가 이를 확인해 1~2일 이내에 승인한다.

스탬프 7개를 모두 획득하면 앱 내의 ‘선물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완주 기념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캠핑을 즐길 때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 줄 필수 아이템인 ‘캠핑용 LED 랜턴’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함안나들이 모바일 스탬프투어 참여를 통해 지역의 비교적 한적한 함안의 명소를 여행하면서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관내 여행관련 업계에도 활력이 생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k123@kukinews.com     
목록

댓글 (총0건) : 로그인 후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자료, 다음자료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이전자료 밀양시, 시티투어 주 2회 운영…시내·삼랑진 코스
다음자료 김해한옥체험관 체험프로그램 추석연휴 운영